02.BusinessConcept/Marketing - CRM
CRM에서 마케팅으로....
아주 오래된 미래
2007. 2. 11. 13:00
늘 그렇듯이 새로운 프로젝트에는 혹은 고객사의 지갑을 열려면, 새로운 용어가 등장하곤 한다...
요즘은 2000년대 초반의 CRM의 실패를 지우기 위해서인지, 아니면 그때의 경험이 너무 참혹해서인지
CRM이라는 용어 대신 Marketing이라는 용어가 더 많이 쓰이는 것 같지만, 결론은 하나다...
돈을 좀 더 효율적으로 벌자!!
조만간 멋진 고객과 멋진 마케팅 관련 플젝을 할 듯한데, 멋진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마음이 바쁘다.
준비할 것도 많고, 사람은 별로 없구....
이번 플젝을 성공리에 마치고 나면, 마케팅이라는 것에 대해 굉장히 성장해 있지 않을까...
설레이고 또 설레인다...
요즘은 2000년대 초반의 CRM의 실패를 지우기 위해서인지, 아니면 그때의 경험이 너무 참혹해서인지
CRM이라는 용어 대신 Marketing이라는 용어가 더 많이 쓰이는 것 같지만, 결론은 하나다...
돈을 좀 더 효율적으로 벌자!!
조만간 멋진 고객과 멋진 마케팅 관련 플젝을 할 듯한데, 멋진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마음이 바쁘다.
준비할 것도 많고, 사람은 별로 없구....
이번 플젝을 성공리에 마치고 나면, 마케팅이라는 것에 대해 굉장히 성장해 있지 않을까...
설레이고 또 설레인다...